상품지식과 상품분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5:54
본문
Download : 상품지식과 상품분류.hwp
그러기 위하여는 개개의 상품에 관한 지식을 갖고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로 하여금 생활과 상품을 잘 조화시킬 수 있게 할 정도의 지식을 가져야한다. 소비자가 상품에 상대하여 궁극적으로 요구하고 있는 것은 상품을 사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효용이다. 소비자에 대한 소매업 역할의 하나는 상품정보·유행정보·생활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들 수 있으며 판매원은 그 전달자로서 또 쇼핑 상담시 전문가로서 역할을 담당해야 하는데 상품은 물론 유행정보. 생활정보의 제공에 있어서도 그 기본이 되는 것은 상품지식이다 따라서 판매원에게 요구되는 상품지식은 상품의 원재료, 제조방법, 종류와 나아가 소비자의 생활향상을 위해 어떻게 사용하는 것이 좋은가 하는 것 까지도 포함된다된다. 첫째는 소비자에게... , 상품지식과 상품분류공학기술레포트 ,
Download : 상품지식과 상품분류.hwp( 94 )
,공학기술,레포트
판매원으로서 상품지식은 필요 불가결하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지만, 이는 다음의 3가지 점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활용되어야 한다.상품지식과 상품분류
설명






판매원으로서 상품지식은 필요 불가결하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지만, 이는 다음의 3가지 점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활용되어야 한다. 첫째는 소비자에게...
판매원으로서 상품지식은 필요 불가결하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지만, 이는 다음의 3가지 점에 상대하여 적극적으로 활용되어야 한다. 첫째는 소비자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데에 이를 활용해야 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기쁨을 주면서 매출이익을 확대해 갈 수가 있고, 판매원 자신도 궁지와 사명감을 갖고 매일의 일에 종사할 수 있는 …(생략(省略))
레포트/공학기술
순서
다. 따라서 상품의 特性을 정확히 파악하여 소비자에게 전달함과 동시에 그 결과 가 소비자의 생활에 도움이 되도록 지도해 가는 것이 판매원의 역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