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적 구매의사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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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3 10:46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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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소비자의 행도에 있어서의 槪念과 적용은 개인analysis단계에 초점을 맞추어지지만 조직적인 구매행동은 거의 집단이 analysis단위가 된다된다.
순서
조직적 구매의사 결정은 소비자행동(개인과 집단과 가족을 포함한 조직이 그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리라 기대되어지는 재화 서비스등의 구매,사용,평가를 결정하는 의사결정)과 초기 구매결정기준에서 위험스러운 결정을 피하기 위해 인간적인 측면(감정, 정서)등을 강조한다는 유사점이 있으나 다음과 같은 차이점도 가지고 있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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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PLC의 특징과 마케팅전략(戰略)
조직적 구매의사 결정
다.설명
5.제품다양화와 제품시장전략(戰略)
2.조직적 구매결정이 특징
1.소비자 행동으로부터의 차이점
1.소비자 행동으로부터의 차이점
3.구매자와 판매자 상호간의 의존성이 점차 증가하는 추세이다.
5.설치,서비스호출,보증의 necessity 으로 우편판매과정이 necessity 이 부각되었다.
3.구매본부의 역할
유통경로시스템 PLC 제품다양화 제품시장전략 소비자행동 / ()





7.유통경로 시스템의 의의
4.3의 이유로 협상과정이 발생하고 그 결과 개인적인 판매방식의 중요성이 증대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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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경로시스템 PLC 제품다양화 제품시장전략 소비자행동
유통경로시스템 PLC 제품다양화 제품시장戰略 소비자행동 / ()
6.판매자에게 제품명세의 준수를 요구하여 광고에 대한 충동구매가 적다.
2.기술적인 복잡성을 포함하게 된다된다.
4.신제품개발의 과정
1.집단의사결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