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piece.kr 다음 세대의 날개 > onepiece7 | onepiece.kr report

다음 세대의 날개 > onepiece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nepiece7

다음 세대의 날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9 07:22

본문




Download : 다음 세대의 날개.hwp




`싱가포르는 앞으로 정보 기술, 생물 工學(공학) , 그리고 엔터테인트먼트 쪽으로 눈을 돌려야 한다.

프롤로그 - `아들아, 네가 아버지 마음을 아느냐?`

Ⅰ. 참교육의 도전
1. 꿈을 먹고 사는 젊은이들을 위해
2. 배움의 도전을 받는 아이들
3. 영재 교육에 대하여

Ⅱ. 참교육을 가로막고 있는 것
4. 시험은 무엇을 위해 존재하는가?
5. 주입식 교육의 위기
6. 평준화 vs. 差別(차별) 화
7. 열린 교육의 위험

Ⅲ. 참교육의 회복
8. 日本 교육에서 무엇을 배울 것인가?
9. 우리가 복수해야 할 공부
10. 영어 교육에 대하여
11. 교육의 혼

Ⅳ. 참교육의 날개
12. 우리가 가르치지 않고 있는 것들
13. 돈보다 더 소중한 어떤 것
14. 사랑이 가장 중요하다
15. 교회와 교육

에필로그 - 아카루스의 날개 vs. 아시아의 날개
부록 - 태평양을 건너간 한 소녀의 이야기


저자 : 한 홍

UC 버클리 대학에서 유럽과 미국 현대 외교사 전공, 웨스트민스터 신학대학원에서 목회학석사학위를, 풀러 신학대학원에서 미국 교회사로 박사. 14살에 가족과 함께 미국으로 건너가 한국 교육과 서구 교육의 장단점을 체험한 1.5세로로서 다음 세대에게 진정한 그로벌 리더숩의 길을 제시하려는 비전을 품고 있다 현재 온누리 교회 양재 성전 수석 부목사이며, 국제부 본부장이다. 1다음세대의날개 , 다음 세대의 날개공학기술레포트 ,






Download : 다음 세대의 날개.hwp( 95 )


순서



다음 세대의 날개


설명
,공학기술,레포트
다음 세대의 날개에 대한 자료입니다. 싱가포르 政府 산하 교육개혁 국제자문단의 key point(핵심) 멤버인 하버드 대학의 조세프 나이 박사에게 리콴류 전 총리는 이렇게 말했다고 한다.


다음%20세대의%20날개_hwp_01.gif 다음%20세대의%20날개_hwp_02.gif 다음%20세대의%20날개_hwp_03.gif 다음%20세대의%20날개_hwp_04.gif
다음 세대의 날개에 대한 자료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의 교육에 보다 많은 창조성 함양이 필요할 것이다. `과연 아시아인들은 (자립적으로) 사고思考할 수 있는가?` 서구식 개방주의 교육을 늘 경계해 오던 싱가포르로서는 실로 자존심을 꺾는 발언이었다.
--- p.119


한국의 입시 과열은 뿌리가 굵고도 깊은데, …(To be continued )

1다음세대의날개
레포트/공학기술


다.` 리콴류는 싱가포르의 엘리트 학교들이 뛰어난 공무원들을 주로 길러 내는 데 반해 대만이나 홍콩은 오히려 기업가들을 많이 길러 낸다는 사실을 지적하면서, 싱가포르의 교육이 좀더 독창적인 사고와 자유로운 의사 표현력을 강조해야 한다고 했다. 한동대와 숙명여대에서 리더쉽과 스피치, 미국 歷史(역사)를 가르친 바 있다 그는 교계에서 목회자외 평신도를 대상으로 한 리더쉽 세미나의 주강일 뿐 아니라, 연대세브란스병원, 국제산업디자인대학원의 최고 경영자, 아태재단 국제지도자 모임 들 influence력 있는 리더들을 대상으로 리더쉽 특강을 하고 있으며, <조선일보>에서 `한홍의 리더쉽 강좌` 칼럼을 연재하고 있다




Preview

수십 년 동안 서구식 사고방식에 문을 닫아 걸고, 동양적 가치관을 강조해 온 싱가포르도 세계화 시대, 정보화 시대의 바람에 서서히 흔들리고 있다 1997년 주미 대사를 지냈던 싱가포르의 고위 관료 키쇼 마부바니는 아주 심각한 질문을 formula(공식)석상에서 던졌다.
전체 9,47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nepiec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