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piece.kr 레고의 위기 극복책,라이선싱 사업,인센티브 제도 도입,참신한 marketing 책략,다각화 포기 > onepiece5 | onepiece.kr report

레고의 위기 극복책,라이선싱 사업,인센티브 제도 도입,참신한 marketing 책략,다각화 포기 > onepiece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nepiece5

레고의 위기 극복책,라이선싱 사업,인센티브 제도 도입,참신한 marketing 책략,다각화 포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01:23

본문




Download : 레고의 위기 극복책,라이선싱 사업,인센티브 제도 도입,참신한 마케팅 전략,다각화 포기.pptx





레고,위기,극복책,라이선싱,사업,인센티브,제도,도입,참신한,마케팅,전략,다각화,포기,경영경제,레포트




레고의%20위기%20극복책,라이선싱%20사업,인센티브%20제도%20도입,참신한%20마케팅%20전략,다각화%20포기_pptx_01.gif 레고의%20위기%20극복책,라이선싱%20사업,인센티브%20제도%20도입,참신한%20마케팅%20전략,다각화%20포기_pptx_02.gif 레고의%20위기%20극복책,라이선싱%20사업,인센티브%20제도%20도입,참신한%20마케팅%20전략,다각화%20포기_pptx_03.gif 레고의%20위기%20극복책,라이선싱%20사업,인센티브%20제도%20도입,참신한%20마케팅%20전략,다각화%20포기_pptx_04.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레고의 위기 극복책,라이선싱 사업,인센티브 제도 도입,참신한 마케팅 전략,다각화 포기.pptx( 90 )



레고의 위기 극복책,라이선싱 사업,인센티브 제도 도입,참신한 marketing 책략,다각화 포기
레고의 위기 극복책,라이선싱 사업,인센티브 제도 도입,참신한 marketing 책략,다각화 포기






설명

순서


레고의 위기 극복책,라이선싱 사업,인센티브 제도 도입,참신한 마케팅 전략,다각화 포기 , 레고의 위기 극복책,라이선싱 사업,인센티브 제도 도입,참신한 마케팅 전략,다각화 포기경영경제레포트 , 레고 위기 극복책 라이선싱 사업 인센티브 제도 도입 참신한 마케팅 전략 다각화 포기
_SLIDE_1_
레고의 위기 극복책
1. 라이선싱 사업
장난감 소매상들과의 접촉 -`사업다각화 problem(문제점) 파악
테마파크,의류 시계 사업 포기
브랜드 이름 임대 사업

2. 구조조정
2003년 본사 인력 3500명을 요점.
2007년 선진국 해외공장 요점.
인건비를 줄이기 위해 멕시코와 다른 유럽으로 생산기지 이동
테마파크인레고랜드 지분 70% 매각, 한국과 호주의 자산도 매각
_SLIDE_2_
3. 인센티브 제도 도입
성과에 따른 보상 시스템 마련
-자체적으로 신선하고 뛰어난 디자인 생산
-개발기간 50% 단축

4. 참신한 마케팅 전략(戰略)
point 비즈니스 ‘디지털’
-레고디지털디자이너 프…(省略)

다.
전체 9,43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nepiec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