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piece.kr 현대백화점 기업상황과 SWOT분석 현대백화점 마케팅,경영책략 instance(사례)연구 현대백화점 향후시사점연구 > onepiece6 | onepiece.kr report

현대백화점 기업상황과 SWOT분석 현대백화점 마케팅,경영책략 instance(사례)연구 현대백화점 향후시사점연구 > onepiece6

본문 바로가기

onepiec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백화점 기업상황과 SWOT분석 현대백화점 마케팅,경영책략 instance(사례)연구 현대백화점 향후시사점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01:04

본문




Download : 현대백화점 기업현황과 SWOT분석 현대백화점 마케팅,경영전략 사례연구 현대백화점 향후시사점연구.hwp






현대백화점 기업상황과 SWOT분석 현대백화점 마케팅,경영책략 instance(사례)연구 현대백화점 향후시사점연구

현대백화점,기업현황과,SWOT분석,현대백화점,마케팅,경영전략,사례연구,현대백화점,향후시사점연구,경영경제,레포트



현대백화점 기업현황과 SWOT분석 현대백화점 마케팅,경영전략 사례연구 현대백화점 향후시사점연구 , 현대백화점 기업현황과 SWOT분석 현대백화점 마케팅,경영전략 사례연구 현대백화점 향후시사점연구경영경제레포트 , 현대백화점 기업현황과 SWOT분석 현대백화점 마케팅 경영전략 사례연구 현대백화점 향후시사점연구








레포트/경영경제



현대백화점 기업戰略 케이스연구
CONTENTS

1. 현대백화점 기업개요

2. 현대백화점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

3. 고객만족 경영戰略

4. CRM marketing 戰略
(1) CRMmarketing 추진배경
(2) CRMmarketing 戰略내용
(3) 도입effect分析(분석)

5. 내부marketing 戰略

6. VIP marketing 戰略

7. 고급화戰略

8. conclusion(결론) 및 향후시사점연구

1. 현대백화점 기업개요
회사명
주식회사 현대백화점 ( Hyundai Department Store Co.,Ltd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456 (135-110)
대표이사
회장 : 정몽근 (鄭夢根, Chung Mong-keun)
사장 : 이병규 (李丙圭, Lee Byung-kyu)
설립일
1971년 6월 15일
상장일
1989년 8월 22일
현대 계열분리
1999년 4월...


현대백화점 기업戰略 케이스연구
CONTENTS

1. 현대백화점 기업개요

2. 현대백화점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

3. 고객만족 경영戰略

4. CRM marketing 戰略
(1) CRMmarketing 추진배경
(2) CRMmarketing 戰略내용
(3) 도입effect分析(분석)

5. 내부marketing 戰略

6. VIP marketing 戰略

7. 고급화戰略

8. conclusion(결론) 및 향후시사점연구

1. 현대백화점 기업개요
회사명
주식회사 현대백화점 ( Hyundai Department Store Co.,Ltd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456 (135-110)
대표이사
회장 : 정몽근 (鄭夢根, Chung Mong-keun)
사장 : 이병규 (李丙圭, Lee Byung-kyu)
설립일
1971년 6월 15일
상장일
1989년 8월 22일
현대 계열분리
1999년 4월 1일
결산일
매년 12월 31일
자본금
1,378억원
발행주식주
보통주 27,568,000주 (액면가 5,000원)
종업원수
17,376명 (정규직사원: 5,304명. 협력사 사원 : 12,072명)
관계사
한무쇼핑(주), (주)현대쇼핑, (주)현대DSF,
(주)e-현대백화점 (주)한국물류, (주)현대 지-네트,
(주)USFI, (주)울산방송, (주)호텔현대


2. 현대백화점 SWOT分析(분석)

(1) Strength

1) 우수한 매장 입지
현대백화점 점포 13개는 다른 백화점과 달리 우수한 상권에 입지하고 있따 압구정 본점과 수탁 경영 중인 무역센터점, 목동점 등 주력 점포들이 서울 강남권 등 core지역을 배후상권으로 하고 있고 지방 점포들 역시 대구와 부산, 울산 등 소비여력이 높은 상권에 몰려있따

2) 고급화 이미지
현대백화점은 고가, 고품질의 제품을 판매하는 고급매장들을 입점시켜 고객들에게 제품을 선보이고 있따 다른…(省略)

Download : 현대백화점 기업현황과 SWOT분석 현대백화점 마케팅,경영전략 사례연구 현대백화점 향후시사점연구.hwp( 18 )



설명
현대백화점%20기업현황과%20SWOT분석%20현대백화점%20마케팅,경영전략%20사례연구%20현대백화점%20향후시사점연구_hwp_01.gif 현대백화점%20기업현황과%20SWOT분석%20현대백화점%20마케팅,경영전략%20사례연구%20현대백화점%20향후시사점연구_hwp_02.gif 현대백화점%20기업현황과%20SWOT분석%20현대백화점%20마케팅,경영전략%20사례연구%20현대백화점%20향후시사점연구_hwp_03.gif 현대백화점%20기업현황과%20SWOT분석%20현대백화점%20마케팅,경영전략%20사례연구%20현대백화점%20향후시사점연구_hwp_04.gif 현대백화점%20기업현황과%20SWOT분석%20현대백화점%20마케팅,경영전략%20사례연구%20현대백화점%20향후시사점연구_hwp_05.gif 현대백화점%20기업현황과%20SWOT분석%20현대백화점%20마케팅,경영전략%20사례연구%20현대백화점%20향후시사점연구_hwp_06.gif
현대백화점 기업상황과 SWOT분석 현대백화점 마케팅,경영책략 instance(사례)연구 현대백화점 향후시사점연구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nepie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nepie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