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improvement대책 연구,한진택배산업동향,한진택배서비스전략(strategy),택배서비스전략(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4 13:05
본문
Download : 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방안 연구,한진택배산업현황,한진택배서비스전략,택배서비스전략,택배기업분석.pptx
Download : 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방안 연구,한진택배산업현황,한진택배서비스전략,택배서비스전략,택배기업분석.pptx( 51 )






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방안 연구,한진택배산업현황,한진택배서비스전략,택배서비스전략,택배기업분석 , 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방안 연구,한진택배산업현황,한진택배서비스전략,택배서비스전략,택배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한진택배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한진택배산업 한진택배서비스전략 택배서비스전략 택배기업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improvement대책 연구,한진택배산업동향,한진택배서비스전략(strategy),택배서비스전략(strategy),택배기업분석
순서
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improvement대책 연구,한진택배산업동향,한진택배서비스전략(strategy),택배서비스전략(strategy),택배기업분석
한진택배,서비스,프로세스,개선,한진택배산업,한진택배서비스전략,택배서비스전략,택배기업,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改善(개선) 대안 연구
_SLIDE_2_
1 서론
기업선정 동기
기업intro
한진 택배 서비스 intro
택배 산업 상황
2 본론
서비스 問題點 analysis(분석)
서비스 問題點 확인
3 결론
問題點 해결대안 도출
해결대안들에 대한 평가
결론
CONTENTS
_SLIDE_3_
서론
기업선정 동기
기업intro
한진 택배 서비스 intro
택배 산업 상황
_SLIDE_4_
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를 파악하고 가장 만족도를 떨어뜨리는 문제 파악
기업선정동기
_SLIDE_5_
기업intro
_SLIDE_6_
조직도
_SLIDE_7_
국내 택배 서비스
-` 익일택배, 당일택배, 오전배송택배, KTX당일택배, 여권택배, 공항택배, 레저택배 ,수납택배, 골프택배, 스키택배, 한약택배, ...
_SLIDE_1_
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改善(개선) 대안 연구
_SLIDE_2_
1 서론
기업선정 동기
기업intro
한진 택배 서비스 intro
택배 산업 상황
2 본론
서비스 問題點 analysis(분석)
서비스 問題點 확인
3 결론
問題點 해결대안 도출
해결대안들에 대한 평가
결론
CONTENTS
_SLIDE_3_
서론
기업선정 동기
기업intro
한진 택배 서비스 intro
택배 산업 상황
_SLIDE_4_
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를 파악하고 가장 만족도를 떨어뜨리는 문제 파악
기업선정동기
_SLIDE_5_
기업intro
_SLIDE_6_
조직도
_SLIDE_7_
국내 택배 서비스
-` 익일택배, 당일택배, 오전배송택배, KTX당일택배, 여권택배, 공항택배, 레저택배 ,수납택배, 골프택배, 스키택배, 한약택배, 기숙사 택배, 취급점 택배
국제 택배 서비스
-` 상업서류 택배서비스, 소화물 택배 서비스, 중량화물 택배 서비스, 해외 전시물품 택배 서비스, 프리미엄택배, 이코노미 택배
서비스intro
_SLIDE_8_
본론
서비스 問題點 analysis(분석)
서비스 問題點 확인
_SLIDE_9_
고객 만족도
2008 한국경제
2009 2xxx 조선일보
브랜드 별 비교 정보
_SLIDE_10_
매출 성장률 기준 상위 4개사의 고객만족도, 고객신뢰도, 서비스완성도, 인적서비스, 접근 용이성 부문의 만족도 비교조사 결과, 모든 부문에서 한진택배의 소비자 만족도가 최하위인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 별 비교 정보
_SLIDE_11_
DATA analysis(분석)
_SLIDE_12_
주요 설문 결과
_SLIDE_13_
주요 설문 결과
_SLIDE_14_
주요 설문 결과
_SLIDE_15_
절차, 제도에 관한 불만보다는
인적 서…(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