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우트 marketing 전략(strategy)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4:57
본문
Download : 스타우트 마케팅 전략 분석.ppt
[Marketing,Case]스타우트 , 스타우트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상품 선정이유 및 상품紹介(소개)
시장조사
SWOT分析
戰略수립
4P’s
상품 선정이유 및 상품紹介(소개)
선정이유
시장 진입 실패 후 리뉴얼 상품
재진입하여 성공하게 된 배경
X세대의 주류文化(culture)
상품紹介(소개)
91년 ㈜하이트 맥주에서 출시
연간 3만 상자 팔림,판매 저조
2000년 11월 재출시
외부 환경 分析 (1)
인구통계적 환경
99년 맥주생산량 세계 19위
맥주시장 규모 3조원(세금포함)
2000년 1억6천만 상자 판매
흑맥주 시장 : 10만상자 판매
외부 환경 分析(2)
경제적 환경
달러 강세로 원가 상승
IMF체제이후 소비…(drop)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스타우트 marketing 전략(strategy) 분석
스타우트의 marketing 전략(strategy)에 관련되어 분석하고자 SWOT, 4P분석을 실시하였습니다.
[Marketing,Case]스타우트
Download : 스타우트 마케팅 전략 분석.ppt( 55 )
다.
스타우트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분석하고자 SWOT, 4P분석을 실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