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BMW가 좋은 이유,BMW 가 나쁜 이유,휴리스틱,포지셔닝,마케팅원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09:09
본문
Download : BMW,BMW가 좋은 이유,BMW 가 나쁜 이유,휴리스틱,포지셔닝,마케팅원론.pptx
중요한 건 사람의 기억…(생략(省略))
순서
BMW,BMW가 좋은 이유,BMW 가 나쁜 이유,휴리스틱,포지셔닝,마케팅원론 , BMW,BMW가 좋은 이유,BMW 가 나쁜 이유,휴리스틱,포지셔닝,마케팅원론경영경제레포트 , BMW BMW 좋은 이유 BMW 나쁜 이유 휴리스틱 포지셔닝 마케팅원론
설명
다.






Download : BMW,BMW가 좋은 이유,BMW 가 나쁜 이유,휴리스틱,포지셔닝,마케팅원론.pptx( 88 )
BMW,BMW가 좋은 이유,BMW 가 나쁜 이유,휴리스틱,포지셔닝,마케팅원론
BMW,BMW가 좋은 이유,BMW 가 나쁜 이유,휴리스틱,포지셔닝,마케팅원론
레포트/경영경제
BMW,BMW,좋은,이유,BMW,나쁜,이유,휴리스틱,포지셔닝,마케팅원론,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BMW가 좋은 이유”
_SLIDE_2_
서론
본론 - BMW가 좋은 이유
- BMW 가 나쁜 이유
conclusion -사례(instance)
목차| CONTENTS
참고 - 휴리스틱
포지셔닝
_SLIDE_3_
서론
기업이 브랜드를 홍보할 때
advantage을 여러 개 하는 게 좋을까
하나만 기억하는 게 좋을까
브랜드의 advantage이 많다면
여러 개를 기억하게 하는 게 더 좋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하나의 관념에 집중하는 게 더 좋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