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03:14
본문
Download : 피아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피아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설명
피아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피아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피아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피아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피아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_SLIDE_1_
International Strategic of
Pearl River Piano
_SLIDE_2_
Global Strategic Management
Pearl River Piano GROUP
contents
Piano Industry
Pearl River Piano
Pearl River Piano의 성장
Pearl River Piano의 해외진출
1.
2.
3.
4.
_SLIDE_3_
Pearl River Piano GROUP
Global Strategic Management
Piano Industry
8000여 개의 부품 사용
한 건반당 액션 70개 부품
5/100mm 의 정확도 요구
1/1000~2/1000초의 움직임
_SLIDE_4_
Drawing on industry- reource- and institution- based views, explain how PRPG managed to become China’s largest and the world’s second largest piano producer
오랜 기간 피아노 제작 기술을 축적해온 유럽의 피아노 회사들이 시장을 점유해 옴
The Five Force Framework
Rivalry among competitors
Threat of
entrants
Bargaining
power of suppliers
Bargaining
power of buyers
Threat of
substitutes
기존 피아노 회사들간의 높은 경쟁도
피아노 제작의 기술적 어려움과
유럽 회사들의 시장독점으로 높은 진입 장벽
피아노의 악기라는 特性상 지속적인 수요와
낮은 대체재의 위협
Piano Industry
Pearl River Piano GROUP
Global Strategic Management
_SLIDE_5_
Company Profile
1956. 설립
- 광저우 주장강(Pearl R…(省略)
Download : 피아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53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