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삼성전자 애니콜 중국(中國)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5:44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삼성전자 애니콜 중국시장.hwp






순서
국제마케팅-삼성전자 애니콜 중국(中國)시장
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마케팅에 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이미 모토롤라, 에릭슨, 노키아 등과 같은 선발업체들이 中國 내 높은 점유율과 수익률을 보이며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다아 또한 中國은 13억의 인구 가운데 약 2억 5천만 명이 중산층으로, 구매력이 높은 인구 층이 증가추세에 있는 매력적인 시장으로 부상하고 있다 . 따라서 中國 소비자들을 대상으로…(drop)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국제마케팅-삼성전자 애니콜 중국시장.hwp( 34 )
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中國)마케팅에 관해 分析한 資料입니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이는 비단 우리나라만의 이야기는 아니며 전 세계적으로 이동 통신 사용자는 급속도로 불어나고 있다아 특히 中國시장은 현재 전 세계의 휴대전화 제조업체들이 가장 탐을 내는 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다아 2002년 현재 中國의 이동전화가입자수는 1억2.060만 명에 달하여 미국을 제치고 세계1위를 차지하는 등 中國 이동 통신 단말기시장은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아 또한 中國의 단말기 보급률이 약 10%로 세계 平均(평균) 수준보다 낮은 점을 감안하면 中國 단말기시장의 향후 성장률은 선진국을 초과할 것이며, 따라서 세계에서 가장 잠재력이 높은 시장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발전 잠재력이 큰 만큼 경쟁도 치열한 中國 단말기시장에서의 점유율과 수익률을 제고하기는 쉬운 일이 아니다.애니콜 , 국제마케팅-삼성전자 애니콜 중국시장경영경제레포트 ,
애니콜
휴대전화는 이미 우리의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 되어 버린 지 오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