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piece.kr 삼양라면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戰略 제안 > onepiece3 | onepiece.kr report

삼양라면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戰略 제안 > onepiece3

본문 바로가기

onepiece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양라면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戰略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13:23

본문




Download : 삼양라면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제안.ppt







삼양라면 marketing 전략(strategy)
서론
1. 산업introduction
2. 삼양식품 기업선정동기

본론
1. 삼양라면 SWOT analysis(분석)

2. 삼양라면 BCG Matrix analysis(분석)

3. 삼양라면 STP 전략(strategy)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삼양라면 marketing 믹스 4P 전략(strategy)
기존의 Product전략(strategy)
재설정 Product전략(strategy)
-전략(strategy) 제안 1
-전략(strategy) 제안 2

기존 Place (유통 및 물류)전략(strategy)
재설정 Place(유통 및 물류)전략(strategy)
기존 Price 전략(strategy)
재설정 Price전략(strategy)
기존의 Promotion전략(strategy)
재설정 Promotion전략(strategy)
-전략(strategy)제안 1
-전략(strategy)제안 2
-전략(strategy)제안 3
-전략(strategy)제안 4

結論(결론)
1970년
1980
1990
2000
한국의 라면시장 규모
2010
2013
서론 1. 산업introduction
2013년 한국 라면시장 규모
약 2조원
2012년 기준 1인당 라면 소비량
: ...

삼양라면 marketing 전략(strategy)
서론
1. 산업introduction
2. 삼양식품 기업선정동기

본론
1. 삼양라면 SWOT analysis(분석)

2. 삼양라면 BCG Matrix analysis(분석)

3. 삼양라면 STP 전략(strategy)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삼양라면 marketing 믹스 4P 전략(strategy)
기존의 Product전략(strategy)
재설정 Product전략(strategy)
-전략(strategy) 제안 1
-전략(strategy) 제안 2

기존 Place (유통 및 물류)전략(strategy)
재설정 Place(유통 및 물류)전략(strategy)
기존 Price 전략(strategy)
재설정 Price전략(strategy)
기존의 Promotion전략(strategy)
재설정 Promotion전략(strategy)
-전략(strategy)제안 1
-전략(strategy)제안 2
-전략(strategy)제안 3
-전략(strategy)제안 4

結論(결론)
1970년
1980
1990
2000
한국의 라면시장 규모
2xxx
2013
서론 1. 산업introduction
2013년 한국 라면시장 규모
약 2조원
2012년 기준 1인당 라면 소비량
: 72개 (세계 1위)
PB제품 제외 총 4개 업체 경쟁
(농심, 오뚜기, 삼양, 팔도)
해외시장 개척 활발
최근 모디슈머 열풍
문제를 파악하고 대안을 위한
전략(strategy)을 수립


삼양식품의 長點
확실한 주력제품 존재
안정적인 공급처
많은 경험과 노하우
삼양식품의 증상
시長點유율 감소
영업이익 감소
고객관련지수 감소
서론 2. 삼양식품 기업선정동기
호의적 요소
비호의적 요소
내부
Strength

오랜 전통
충성도 높은 고객
높은 인지도
Weakness

낮은 선호도
낮은 점유율
오래된(진부한) 이미지
marketing 비용의 비효율성
우지波動(파동)
외부
Opportunity

경기침체로 인한 라면소비증가
맞벌이 및 1인 가구 증가
모디슈머 열풍
Threat

국내시장의 치열한 경쟁
대체식품 증가
웰빙
원재료 가격인상
본론 1. 삼양라면 SWOT analysis(분석)
본론 2. 삼양라면 BCG Matrix analysis(분석)
고…(省略)

삼양라면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戰略 제안


순서


삼양라면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戰略 제안

삼양라면,마케팅,P,STP,SWOT과,삼양라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삼양라면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제안 , 삼양라면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삼양라면 마케팅 P STP SWOT과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제안
삼양라면%20마케팅%204P,STP,SWOT분석과%20삼양라면%20마케팅전략%20제안_ppt_01.gif 삼양라면%20마케팅%204P,STP,SWOT분석과%20삼양라면%20마케팅전략%20제안_ppt_02.gif 삼양라면%20마케팅%204P,STP,SWOT분석과%20삼양라면%20마케팅전략%20제안_ppt_03.gif 삼양라면%20마케팅%204P,STP,SWOT분석과%20삼양라면%20마케팅전략%20제안_ppt_04.gif 삼양라면%20마케팅%204P,STP,SWOT분석과%20삼양라면%20마케팅전략%20제안_ppt_05.gif 삼양라면%20마케팅%204P,STP,SWOT분석과%20삼양라면%20마케팅전략%20제안_ppt_06.gif

Download : 삼양라면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제안.ppt( 24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9,46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nepie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nepie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