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piece.kr [cool] 디마케팅의 정의,디마케팅의 특징,소비자 정보학,소비심리론 > onepiece1 | onepiece.kr report

[cool] 디마케팅의 정의,디마케팅의 특징,소비자 정보학,소비심리론 > onepiece1

본문 바로가기

onepiec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ool] 디마케팅의 정의,디마케팅의 특징,소비자 정보학,소비심리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5 04:26

본문




Download : 디마케팅의 정의,디마케팅의 특징,소비자 정보학,소비심리론.pptx





디마케팅의 정의,디마케팅의 특징,소비자 정보학,소비심리론

Download : 디마케팅의 정의,디마케팅의 특징,소비자 정보학,소비심리론.pptx( 40 )









디마케팅의 정의,디마케팅의 특징,소비자 정보학,소비심리론 , 디마케팅의 정의,디마케팅의 특징,소비자 정보학,소비심리론경영경제레포트 , 디마케팅 정 디마케팅 특징 소비자 정보학 소비심리론

디마케팅,정,디마케팅,특징,소비자,정보학,소비심리론,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디마케팅의%20정의,디마케팅의%20특징,소비자%20정보학,소비심리론_pptx_01.gif 디마케팅의%20정의,디마케팅의%20특징,소비자%20정보학,소비심리론_pptx_02.gif 디마케팅의%20정의,디마케팅의%20특징,소비자%20정보학,소비심리론_pptx_03.gif 디마케팅의%20정의,디마케팅의%20특징,소비자%20정보학,소비심리론_pptx_04.gif 디마케팅의%20정의,디마케팅의%20특징,소비자%20정보학,소비심리론_pptx_05.gif 디마케팅의%20정의,디마케팅의%20특징,소비자%20정보학,소비심리론_pptx_06.gif



디마케팅의 정의,디마케팅의 특징,소비자 정보학,소비심리론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소비자 정보학과| 소비심리론 |
[
]
_SLIDE_2_

Ⅰ. 디marketing 이란

Ⅱ. 소비자 심리와 예시

Ⅲ. 기대효능 및 주의사항

Ⅳ. 총 요점
디marketing , 그 치명적인 효능
CONTENTS
_SLIDE_3_
Ⅰ. 디marketing 이란
디marketing 이 무엇인지 알아보자.
느 집엔 이런거 없지

디marketing 의 定義(정이)

디marketing 의 특징

디marketing 의 구분
_SLIDE_4_

Ⅰ. 디marketing 이란
(1) 디marketing 의 定義(정이)
느 집엔 이런거 없지
Kotler와 Levy에 의해 1971년 처음 사용 되었다

일반적인 marketing 의 방식과는 다르게 의도적으로 고객의…(skip)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nepie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nepiece.kr All rights reserved.